A/S들어간 HP Office Jet Pro 8600

2013. 10. 26. 12:17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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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입한지 2개월만에 A/S들어간 HP Office Jet Pro 8600

대략 구입하고 2개월정도 사용한것 같습니다.


문제가 발생해서 문제를 해결하고자 1주일 정도를 소비하고 그리고 구입한 잉크만 대략 15만원(4가지 풀세트+노랑,파랑 개별 구입) 정도가 됩니다.

근처에서 구입한 노랑색 잉크는 구입처에 A/S를 맞겼고 성분분석을 하는데 대략 1달정도가 소요되었습니다.

추석전에 맞겼는데 며칠전에 받아가라는 연락을 받았으니...


문제는 프린터...

한달동안 업무를 보는데 불편함이 상당했습니다.

급할 경우에는 이웃 사무실에 인쇄 부탁을 하는등....


A/S센터에서 연락이 하도 없어서 직접 연락을 해보면 제품을 기억하지 못하고 관련 자료도 없다는 말을하더군요..

비오는 날에 택시타고 직접 맞겼는데...맞기기까지 고생한것 생각을 하면...


그리고 한달즘 되어서 조금 화를 내며 불만을 이야기하니 바로 며칠후에 찾아가라는 말을 하네요..

기기 고장으로 교체를 했다고....


받아온 기기는 잉크가 여기저기 묻었고..뭔가 새기계는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무선으로 연결을 하다보니 MAC주소가 예전 그데로 였습니다.

기계를 어디를 어떻게 바꿨는지는 정화히 모르겠네요..

기기 교체를 한거라는데 맥주소가 동일하다면 무선 모듈은 그데로고 다른 본체부분만 교체를 한것인지...


초반 2달은 정말 잘구입한 제품으로 포스팅도 하고 했는데...

이건뭐 A/S가 불편하니...


프린터 AS도 그렇고 잉크 AS도 대략 평균적으로 한달이 소요되었습니다.

각기 다른 곳에 맞겼는데..이건 HP의 A/S체계에 문제가 있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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