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 무역 타이쿤 : Blue Ocean Tycoon

2016. 3. 18. 17:56모바일 게임

728x90
반응형

(주)마노디오는 2016년들어서 2번째 게임으로 해상무역 타이쿤을 Google Play에 금일 2016년 03월 18일 출시했습니다.

Google Play를 시작으로 아마존 그리고 국내 원스토어를 비롯한 Itunes에도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작년 상반기에 Naver앱스토어를 통해서 소프트런칭을 진행하였고 다양한 사용자 피드백을 받아서 이번 출시까지 9개월 동안 안정화 및 최적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였습니다.


현재는 한글과 영문만을 지원하지만 앞으로 스페인어를 추가하여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가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Google Play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nodio.blueocean.google.global


세계 물류왕을 꿈꾸며 - 블루오션 타이쿤


각 나라별 62개의 항구를 개척하세요!


■ 세계에 수많은 항구가 있다는 걸 당신은 아시나요?

상하이, 싱가포르, 홍콩, 부산, 칭다오, 두바이, 로테르담, 가오슝, 켈랑, 함부르크, 안트워프, 로스엔젤레스, 다롄, 람차방,자카르타, 뉴욕, 발렌시아, 나바셰바, 제다, 콜롬보 등 세계 62개의 항구가 당신의 개척을 기다립니다! 


■ 42종의 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루오션타이쿤에는 여객선,콘테이너선, 곡물선, LNG, 오일선의 다섯 종류의 배가 있습니다. 총 42대의 다양한 배를 활용해서 당신의 사업을 성공하기 바랍니다! 


■ 항구 관련 업그레이드 및 인스턴트 광고 시스템

항구마다 물동량의 값이 다 틀립니다. 항구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항구 물동량의 크기를 늘려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항구 광고도 할 수 있습니다. 급할 경우 긴급 광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 매력적인 비서가 당신의 고용을 기다립니다. 당신의 사업에 활력을 줍니다 

특수비서가 당신의 오더를 기다립니다. 

특수한 능력이라고 해서 007 같은 기술이 아닙니다. 최종수익 +5%, 배 가격 +5%, 경험치 +5%, 항해시간 -10%의 능력을 갖춘 비서들입니다. 


■ 배 업그레이드 시스템

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총 4종류의 구성이 있습니다. 엔진 통을 업그레이드는 배를 좀 더 멀리 갈 수 있게 해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