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good 3DPen-2 구입

2017. 9. 13. 00:37제품

728x90
반응형

Banggood에서 2세대 3DPen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제품명 : 3DPen-2

가격 : $22.99 (배송비 무료) / 대략 26,000원정도

배송 : 17일 소요

특징 : PLA, ABS, HIPS등 지원

항상 그렇듯이 뱅굳에서 구입을 하게되면 평균적으로 17~20일정도는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배송이 오래걸려서 좋은점은 충동구매를 할수 없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불편한점보다는 이제는 기다리는 맛이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물건은 최소 3주 전에 구입을 권장합니다.


3DPen-2는 기존의 3D프린팅을 팬처럼 직접 출력할 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하지만 적응하는데 나름의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선이 쉽게 굳지 않아서 조형물을 올리는데 어려움이 상당합니다. 온도를 조절하고 필라멘트가 나오는 속도를 조절하면 조금더 수월하게 출력할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입하는 것에 비하면 많이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배송기간이 대략 3주 정도 소요됩니다. 급하게 필요치 않다면 해외 주문도 괜찬은것 같습니다.

항상 포장은 어느정도 마음에 듭니다. 든든하게 잘 포장해서 배송해주는 것 같습니다.

출력을 위해서 필요한 것들은 모두 있습니다. 어댑터 그리고 테스트용 필라멘트.

작동을 하면 필라멘트를 밀어넣는 모터소리가 들립니다. 크게 시끄럽지는 않습니다.

온도 조절과 필라멘트 배출 속도를 조절하면 좀더 쉽게 출력할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온도가 너무 높을 경우 배출되는 필라멘트에 기포 발생으로 선이 쉽게 흘러 내리곤 합니다.

좀더 연습을 하면 멋있는 뭔가를 출력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