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올림픽공원까지~~

2010. 1. 11. 00:38여행,사진 그리고 기억

728x90
반응형
새해 맞이 첫출근날....
한국 기상관측 사상 최고의 폭설...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지각에...힘든 출근길을 보냈다...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는 월요일에 나는 점심을 먹고 사무실에서 올림픽공원까지 걷기 시작했다...이유는 딱히 없었다...사서고생을 해보기 위해서...
그렇다...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 맞는 말이다...그날 한 고생(?) 딱히 고생이었다고 볼수 없을 정도의 가벼운 운동....
하지만 발목까지 내린 눈을 헤치고 걷기란 그리 쉽지는 않았다..
그래도 많은 생각과 올 한해를 어떻게 보낼 것인가 곰곰히 생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나름 많은 도움이 되었다....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아름다운 설경...
공원 내부로 들어가서는 드문드문 사람들의 흔적이 여기가 길이었음을 말해주곤 했다..
조금은 헤메다 몽천토성역을 찾아서 다시 사무실로 되돌아 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