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를 이용해서 국내 오픈마켓 동시 개발..

2012. 9. 11. 17:20프로그래밍/Cocos2dX

728x90
반응형

Cocos2d-x를 이용해서 iOS와 Android를 동시에 개발하고 있습니다.

iOS의 경우 한번만 개발을 하면 특별히 변경할게 없지만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구글,티스토어,오즈,올레등 오픈마켓에 따라서 설정해 줄게 있습니다.


일단 iOS로 개발된 소스는 Classes에 있고 리소소는 Resources에, 그럼 "proj.android_마켓별"과 같이 마켓별 pro.anroid를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게임의 기본적인 소스들은 변경하지 않고 모든 마켓을 대응할 수 있어서 편하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주의 : build_native.sh파일의 상단에 다음줄을 마켓별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GAME_ANDROID_ROOT=$GAME_ROOT/proj.android_Olle


그리고 마켓별 libs에 등록해주어야 하는 모듈들이 다르므로 주의해서 빌드하시면 됩니다.


현재 사용중인 Cocos2d-X의 버전은 cocos2d-2.0-rc2-x-2.0.1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