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와 Blender3D를 이용해서 게임 개발중입니다.

2012. 2. 4. 00:58프로그래밍/Unity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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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를 이용해서 게임을 새롭게 개발하고 있는데 3D모바일게임 개발용 도구다 보니 역시 3D모델링 도구가 필요해서 찾던중 Blender3D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블랜더3D를 알게된것은 오래전입니다. 그때는 시험삼아서 테스트 해보는 정도였고 딱히 3D게임을 만들지 않았기에 쉽게 적응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이번은 3D게임에 바로 적용해보고 필요성도 있었기에 과거보다 쉽게 적응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MAX를 조금 다루어봤던 경험도 있었지만 너무 오래전 일이라 별도움은 되지 않았습니다....

일단 아직 초보단계이므로 간단한 모데링용으로 Blender3D를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큐브에 Texture입혀보는 정도 입니다...

처음에는 생각보다 어렵고 막히는 부분도 많았지만 Youtube의 너무나 많은 강좌들을 보면서 참 쉽게 독학이 가능하네요...뭐 아직 부족한점도 많지만 그렇다고 못할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슬슬 재미있어지네요...

조만간 Unity3D를 이용한 간단한 게임을 안드로이드 마켓을 비록해서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나름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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