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문자' 3번의 터치로 자주보내는 문자를...

2016. 5. 21. 17:38안드로이드/Apps

728x90
반응형

'바로문자' 

개인적으로 필요해서 만들게된 간단한 앱입니다.


개발 동기 : 

- 자주 연락하는 지인과 같은 문자를 자주 주고 받는데 매번 반복적으로 타이핑하기 귀찬아서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 부모님의 경우 카톡이나 최신 메신저를 즐겨 사용하시지 않는습니다. 따라서 문자를 자주 사용하게됩니다. 매일 같은 문자를 주고 받는데 급할 경우에는 기존의 문자 앱이 불편한점이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문자를 빠르게 그리고 간단하게 보낼수 있는 앱이 필요했습니다.



스마트폰 보급으로 다양한 연락 수단이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문자는 기장 기본적인 소통 수단입니다.

'바로문자' 앱은 가족 또는 연인사이에 자주 사용하는 문자를 3번의 터치로 보낼수 있도록 지원하는 앱입니다.


지원 기능들 

1. 순신자 관리 : 핸드폰에 등록된 연락처 중에서 자주 문자를 보내는 연락처를 즐겨찾기로 추가합니다.

2. 문구 관리 : "지금 출발합니다.", "도착했습니다.", " ^^)//"등의 다양한 문구를 저장 및 관리합니다.

3. 수신자 선택 : 1명 또는 다수를 선택가능합니다.

4. 문구 조합 : 등록한 문구를 선택해서 다양한 조합으로 빠르게 문장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5. 발송 : 수신자 선택 -> 발송할 문구 선택 -> 발송


주의 : 

본 앱은 사용자의 통신사 가입 상품에 따라서 제공되는 문자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매월 지급되는 기본 문자 개수를 모두 소진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려받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nodio.shotmessag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