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V 예매 시스템이 크롬에서는 비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그리고 표가격의 불만.

2014. 4. 5. 10:48IT관련

728x90
반응형

CGV를 애용한지 10년이 넘어갑니다.

vip또는 rvip를 유지한지 6년정도는 된것 같습니다.

매년 영화를 수십편씩 많을 경우에는 한달에 5편이상은 봤던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작년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자주 보지 못해서 RVIP는 못되었지만..지리적으로나 극장 시설면에서 제일 좋은 것 같긴합니다. 그리고 상영관의 크기도 마음에 들고요...


하지만 아쉽게도 올해부터 극장의 영화값을 인상하면서 이제는 주말에 장당 1만원정도 한다는게 많이 아쉽습니다.


극장들이 개선했으면 하는 점 : 극장의 영화표 한장 값이 1만원입니다. 하지만 큰 상영관의 경우 대략 390명정도 들어가기도 합니다. 프리미엄 좌석으로 지정된 중앙의 대략 100석이상의 좌석을 영화보기 가장 좋은 자리라고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그럼 각 모서리 또는 앞좌석은 누가봐도 영화를 보기 불편한 좌석이라는 것입니다. 왜 같은 1만원을 내고 시야가 좋지 않은 좌석에서 봐야 하나요.? 뭐 그럼 빨리 예매를 하면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사용자를 조금이라도 배려한다면 적어도 온라인 예매의 경우 선택한 좌석이 모서리쪽에 가까울수록 조금이라도 할인을 해준다면 좋지 않을가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본 게시물의 원래 취지로 돌아가서 올해들어서 CGV가 예매시스템을 변경하면서 기존에 크롬을 잘 지원하던것이 이제는 진행이안됩니다. IE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뭐 해결책은 다양하게 있을것 같은데...사용자가 그거 일일히 찾아서 설정하기도 어렵습니다. 일단 되던게 업데이트 후에 안되니 불편하긴합니다.


IE에서 실행을 하려니 또 뭔 ActiveX 설치를 많이도 요구하네요..

이번에 앱도 보기 좋게 업데이트 되어서 좋지만 다양한 지원에도 신경을 써주었으면 합니다.


[다음 화면과 같이 크롬에서는 화면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