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코인 (Toss Coin) : Unity3d로 개발한 3번째 동전 던지기 게임

2017. 8. 30. 15:18모바일 게임

728x90
반응형

Unity3D를 접한지는 상당히 오래된것 같습니다. 하지만 마켓에 등록한 게임은 이번 Toss Coin을 포함하면 총 3개째 게임입니다. 담당하는 분야가 다양하다보니 막상 개발할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Toss Coin은 최대한 간단한 규칙을 통해서 누구가 쉽게 즐길수 있기를 바라며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단순하게 만들다 보니 다른 게임들에 다 있는 투토리얼등 없는게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관리하려고 합니다.


총 2종의 동정이 있습니다. 1 그리고 5코인입니다. 좌우로 움직이는 코인을 전방의 지역에 던져서(화면 터치) 착지 시키면 됩니다. 너무 과한 욕심을 부리게되면 코인이 미끄러져서 떨어지곤합니다. 


참고 : 화면을 터치하면 코인이 던져집니다. 그리고 던져진 코인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다시 화면을 터치하면 코인은 더 멀리 날라갑니다. 


그리고 필요한 어셋들은 구입해서 사용하였습니다. 생각보다 구입하는게 개발속도 및 결과물의 퀄리티를 기대이상으로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nodio.tosscoi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