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서의 의미..

2009. 10. 28. 16:03회사 경영

728x90
반응형
    회사또는 개인 모두 어떤일을 하거나 돈이 오가는 일을 하게되면 당연히 계약서를 작성하게된다. 서로의 입장을 정리하고 역활 분담을 확실히 해서 교통정리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계약서를 작성할때 잘될때의 내용만을 서로 중요시한다...일이 잘못되었을때 어떻게 하자는 내용이 계약서의 주 내용이다. 따라서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봐야하는데...쉽게 넘어가는 것 같다... 뭔가 중요한 일을 시작하면서 잘되려고 하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만약의 하나 일이 잘못되었을때 서로의 역활은 어떻게 되는지도 따져봐야 한다. 그래야 서로 감정상하지 않고 다음 일을 부담없이 진행할 수 있는 것이다... 이번일이 마지막일이 되지 않도록....서로 최소한의 도리를 다할수있도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