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Engine 전체 화면 사용하기.
2011. 12. 21. 14:31ㆍ프로그래밍/AndEngine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다시 AndEngine사용해보려고 하니 버전업이 많이 되었더군요. 새롭게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정말 다시 시작이네요.) 하나씩 해보고 있습니다.
넓이와 높이의 비율에 따라서 할것인지 아니면 전체 화면으로 사용할 것인지를 결정해 준다. 위와 같이 해주면 단말기에 상관없이 전체 화면을 사용하게 됩니다.
@Override
public Engine onLoadEngine()
{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Display display = getWindowManager().getDefaultDisplay();
CAMERA_WIDTH = display.getWidth();
CAMERA_HEIGHT = display.getHeight();
this.mCamera = new Camera(0, 0, CAMERA_WIDTH, CAMERA_HEIGHT);
//return new Engine(new EngineOptions(false, ScreenOrientation.PORTRAIT, new RatioResolutionPolicy(CAMERA_WIDTH, CAMERA_HEIGHT), this.mCamera).setNeedsSound(true));
return new Engine(new EngineOptions(true, ScreenOrientation.PORTRAIT, new FillResolutionPolicy(), this.mCamera));
} 넓이와 높이의 비율에 따라서 할것인지 아니면 전체 화면으로 사용할 것인지를 결정해 준다. 위와 같이 해주면 단말기에 상관없이 전체 화면을 사용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