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구입 "WD Black SN750 NVMe 게이밍 SSD" 배송중 내용물 분실후 다시 찾음.

2020. 12. 12. 18:46제품

728x90
반응형

용  도 : 미니 PC 내부 용량 확장

상품명 : WD Black SN750 NVMe SSD
구매처 : 아마존
가   격 : $115(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적용 가격)
장   점 : 가격 대비 저렴
단   점 :
배   송 : 배송이 부실(포장지 뜯어져서 내용물 분실 후 우체국에서 다시 찾음)
비   고 :
링   크 :

 

의견 :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다양한 제품들을 해외직구로 구매하곤 합니다. 배송 기간은 적당했습니다. 하지만 황당한 일은 우체국 직원분이 전달해주면서부터입니다. 뭐를 주문하신 건데 이렇게 가볍나요? 순간 나도 뭐였지..? 조명이 빋쳐봐도 내용물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옆구리 쪽이 터져 있을 거라곤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받고 나서 알게 되었고 다행히도 우체국 직원분이 근처에 계셔서 확인을 하고 수신 사인을 한 것을 취소했습니다. 우체국에 빠졌는지 찾아보고 연락을 주신다고 하였고, 다행히도 우체국에서 분실물을 찾았고 다음날 다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언제부터인지 아마존의 배송 포장 상태가 많이 간소화되면서 부실 해진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제품에는 아직까지는 문제는 없지만 기대했던 것만큼 오래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아마도 아마존에서 붙일때 확실히 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경험으로 볼때 위 부분이 접착력이 강해서 이렇게 떨어지는 경우는 처음봅니다. 우체국에서 내용물 다시 넣고 투명테이프로 붙여준 사진입니다.
다행히도 제품이 손상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