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교보타워) 주변 멕시코음식점 도스타코스

2009. 10. 6. 13:55맛집/중남미식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남역 주변에는 항상 혼잡하다...
그래서 이동하는데 상항한 시간이 소요되고...가끔은 다른곳에서 봐야지 다짐하곤 한다..
하지만 아는 분들이 다 주변에 거주하거나...근처에 약속이 있어서 이날도 어김없이 이쪽에 약속을 잡고 말았다...
멕시코음식점을 찾아서 간거기에 뭐 어쩔 수 없었다...
"도스타코스"라는 음식점...
참 찾기가 쉽지 않았다...교보타워 여건물 골목길....골목길이 차가다닐수 있는 그런 골목길이 아니기에 더욱 찾기란 쉽지 않았다....
위 그림과 같이 멕시코 아져씨 인형을 보고서야 여긴가...? 했다...
한 7시정도에 들어가서 약 20분정도를 기다렸다...
맛있게 먹고 나오면서 보니 한 40명정도는 즐비하게 앉아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
참 인기있는 곳이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맛도 좋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