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us 65W 고속충전 30,000mAh 보조배터리

2020. 7. 23. 13:22제품

728x90
반응형

용  도 : LG Gram 노트북 충전 및 여행 시 다양한 기기들 충전을 위한 보조 배터리

상품명 : Baseus 65W 고속충전 30,000mAh 보조배터리

구매처 : Tmon

가   격 : 45,000원대 (하지만 몇 가지 포인트 등 다수의 할인받아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함)

장   점 : LG Gram노트북등 갤럭시 S10e 등의 다양한 기기들 충전 빠르게 됨.

단   점 : 무게가 생각처럼 무거움(550g으로 표시되어있음) 가방에 넣어서 다니기에는 확실히 무거움.
            사용량 표시 화면의 가독성이 떨어집니다.

배   송 : 1주일 정도로 생각보다 빨리 받았음.

비   고 :

링   크 :

 

의견 : 

     구매를 결정한 가장 큰 목적은 LG Gram 노트북을 충전하기 위해서였으며 추가로 여행 중에 핸드폰 및 휴대용 선풍기 그리고 짐벌 등의 기기들을 충전을 위함이었습니다. 점점 휴대하고 다니는 장비들이 생기다 보니 자동차의 전원으로만 충전하기에는 무리가 있었고 시동을 끈 상태에서는 방전등의 걱정으로 편하게 충전할 수 없어서 대용량인 30,000mAh로 결정했습니다.

     일단 대용량이다 보니 확실히 크기와 무게는 휴대용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무게가 550g이라면 쇠고기로 생각하시면 작고 아쉬울 수 있겠지만 한두 시간 가방에 넣고 다닌다면 확실히 무겁게 느껴질 겁니다. 차량으로 여행 시 보조배터리는 좋습니다.

     LG Gram 같은 노트북의 경우 소형 보조배터리로는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65W 정도의 출력을 해줘야 사용과 동시에 충전이 됩니다. LG 그램을 사용 중에 100% 충전된 보조배터리로 충전을 해보면 정확하지는 않지만 노트북의 사용 시간을 대략 2시간 이상 늘려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잘 구입했습니다. 

     충전 상태 및 볼드 및 암페어 등 정보를 보여주는 작은 화면이 있는데 이건 LCD도 아닌 것 같은 독특한 모양인데 밤에는 잘 보이지만 낮에 특히 야외에서는 정말 볼 수가 없습니다. 기존의 흑백 LCD만 되었어도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평가 : 

     LG Gram충전 잘되고 점점 늘어나는 휴대용 기기들의 충전 등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상세정보 :  

모델 : BS-30 KP365
Type-C 출력 : PD3.0 + QC3.0 5V/3A 9V/3A 12V/3A 15V/3A 20V/3.25A 65W
타입 C만 연결해서 사용할 경우에는 65W로 출력되지만 다른 USB 포트를 동시에 연결해서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 경우에는 분산돼서 충전됩니다. 하지만 노트북이 아닌 이상 전반적으로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베이스어스라는 브랜드는 처음 구입해봅니다.
Type-C to Type-C 충전 케이블이 동봉되있습니다.
LG Gram 충전하는데 문제 없이 잘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