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조립 편하고 조용한 "피피랙 무소음 무볼트 조립식 선반"

2020. 12. 16. 12:39제품

728x90
반응형

용  도 : 세탁기 뒤쪽의 죽은 공간 활용

상품명 : 피피랙
구매처 : 티몬
가   격 : 4만 원 초반대(700x600x1200으로 단을 추가하지 않은 가격입니다.)
장   점 : 무소음 무볼트 
단   점 : 기존의 다른 랙들과 비교했을 때 단점은 없습니다.
배   송 : 튼튼하게 잘 배송되었습니다.
비   고 :
링   크 :

 

의견 : 

     집에 가구가 많지 않고 주로 수납박스를 이용해서 수납을 하고 있는 관계로 다양한 제품의 조립식 선반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대부분 손쉽게 조립이 가능하다고 홍보를 하지만 어떤 제품의 랙도 혼자는 쉽지 않습니다. 몇 번 해보신 분들은 가능하겠지만 혼자 한다면 과정 및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소음(고무망치로 두드리게 되면서 발생되는 큰 소음)으로 고생을 했다면 다음부터는 하고 싶지 않은 괴로움입니다. 
     집의 구조상 세탁기가 들어가야 할 곳의 수도꼭지의 위치로 인해서 세탁기의 상단 물이 열리지 않는 문제가 있어서 안타깝게도 세탁기 뒤쪽의 공간을 몇 년째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랙을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구매를 하던 차에 무소음이라는 단어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확실히 소음은 덜합니다. 쉽게 힘으로 눌러도 정확한 위치를 잡아가고 확실히 하기 위해서 한두 번 정도 망치질을 해주면 됩니다. 이번 제품은 기존의 높이 1800까지는 아니라서 좀 더 쉽게 조립이 가능했을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같이 도움을 주신 분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무소음을 선택했고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조립식 선반을 구매해야 한다면 본 제품으로 선택을 할 것 같습니다.
1200으로 그나마 짧은 그리고 2단 제품을 구매했지만 포장 상태등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다양한 랙들은 각자 고유의 디자인으로 각 부품들을 체결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피피랙은 위 사진과 같은 모양이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728x90
1200 높이의 2단만을 구입한 이유는 제일 하단에는 무거운 물건들을 놓기 위해서 입니다.

 

728x90
반응형